돈가스 소스가 맛있어요! 김치볶음밥도 의외로 맛있고요. 일반 돈가스보다는 사모님돈가스가 더 취향!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꽤 많네요. 웨이팅하는 수준은 아니지만 끊임없이 자리가 차요.
용담돈가스
인천 연수구 용담로 50 1층 101호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