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E.T Jun
좋아요
7년

지금은 공사중인 도서관과 교수연구동 건물을 사이에끼고 골목으로 빠져서 회기쪽으르 올라가다가 보면 편의점 옆에 반지하 형태로 되어있는 식당입니다. 외대앞에 괜찮은 생선구이 먹기가 은근히 힘들었는데 이집 고등어구이는 적당히 기름지고 크기도 작지않아서 생선구이 먹고싶을때 찾게됩니다. 고등어조림도 조금 간이 있긴하지만 생선살이 부드럽고 1인분으르도 먹을수가 있어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학생들보다는 지역주민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인듯 합니다. 저녁에 가면 삼겹살 구워드시는 분들을 많이 볼수가있음..메뉴들이 거의 만원이 넘지 않고 종류도 다양한데 일단 고등어구이, 조림은 맛있었고 다른 메뉴들도 도전할 예정입니다.

장수식당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88 민족통일 대통령 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