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온 블랙홀(돈카츠) 돈카츠 오므라이스인데 달걀이 까맣고 소스가 맵다. 지옥 시리즈로 함바그, 에비카츠도 있었다. 경양식/ 커리/ 덮밥/ 소바/ 사이드 메뉴들로 구성되어있고 종류가 많다.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양배추 단무지 김치 장국 등 반찬은 셀프다. 가게는 2층이다. 통창이라 답답하지 않고 테이블간 거리도 좁지 않아 쾌적하다. 오늘은 여러가지로 참 속상한 날이다. 그래도 맛있는 저녁을 먹어 다행이다.
요쇼쿠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10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