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시안
4.0
1년

수제버거 첨 먹어봤는데 되게 맛있었습니다 ! 파인애플 들어간 건 달달하고 상큼하게 맛있었구 베이컨 들어간 건 짭쪼롬하게 맛있었어요.

뚱땡이 버거

강원 춘천시 중앙로 1 강원도청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