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시안
5.0
1년

연어가 정말 신선하고 다른 사이드들도 맛있습니다. 타다끼 연어를 정말 좋아해서 꼭 반반으로 주문하는데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습니다. 허브오일 소스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하고, 오코노미야끼도 엄청 바삭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간장계란밥과 우동도 정말 추천합니다 !!!

셰프의 연어 참치 & 브런치

강원 춘천시 보안길 2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