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다정해
4.5
1년

스레드에서 알게되어 다녀와본 도안동 빵집 꾸꾸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인데 새로운 조합의 빵들이 있어 가볼만한 곳 뺑오쇼콜라 4,200원 고르곤드레 포카치아 5,500원 에그타르트 3,500원 들기름 치아바타 4,500원 소금빵 2,800원 뺑오쇼콜라는 너무 달지않고 풍미도 좋아서 맛 부분에서는 합격이었으나 식감은 조금 아쉬웠던게 딱 씹으면 파사삭 소리는 나는데 묘하게 종이 한장 끼어 씹힌 느낌(?) 고르곤드레는 무조건 강추👍🏻 고르곤졸라에 곤드레가 올라간 느낌으로 빵도 폭신하고 달달 짭짤 꼬소해서 맛도 좋고 은은한 곤드레향이 미쳤서요 에그타르트 비린내 1도 없고 계란 디저트의 정석 같은 느낌 들기름 치아바타도 처음보는 조합이라 신선했는데 생각보다 들기름향이 진하게 나거나 하진않아서 조금 아숩 빵자체는 꼬소하고 맛있어요 소금빵은 개인 취향에 맞지않아 가장 아쉬웠던.. 겉면이 살짝 질깃한 편이고 탄맛(?) 이랄까요. 식빵 윗부분 먹었을 때 느껴지는 그런 맛이 진하게 나는편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고르곤드레 포카치아와 에그타르트 강추

꾸꾸

대전 서구 원도안로25번길 88 1층 1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