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소라떼 5,000 치즈테린느 4,500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 잘못 주셔서 다시 갖다주시고 이전의 커피는 먹으라고 주셔서 커피를 두 잔을 먹었다... 바소라떼는 크림이랑 시나몬가루 올라가는데 달달해서 괜찮았고 치즈테린느가 되게 꾸덕해서 맛있었다 이 근방에 괜찮은 카페가 여기뿐인 것 같은데 주말이라 역시 사람이 많았고 근방에 아파트뿐이라 가족단위 손님이 많다 아이들도 많고 역시 조용한 분위기는 기대하면 안되겠다 손님들이 한꺼번에 빠지는 시간대가 잠깐잠깐 있는데 그 때는 너무 조용해서 좋았다..하지만 대부분 시끄러움 따흐흑
바소
인천 서구 담지로22번길 1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