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카츠나베에 치즈카츠 추가(42000) 추운 겨울날 생각나는 따뜻한 전골메뉴와 바삭하고 든든한 돈가스의 조화가 좋다 치즈가츠 맛이 상당히 독특하다 치킨을 먹는 기분!! 황금올리브 맛이 난다... 나베는 얼큰하니 좋고 우동면과 돈가스, 밥을 다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한다
카소미야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39 럭셔리프라자 1층 110호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