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목감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팥빙수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넘 좋아하는데 왜 자꾸 이상한거 넣어서 비싸게 파는지... 며칠전엔 통게가 들어가더니 이번엔 통오징어다리가 들어있고 6800원! 너무 매울꺼같아서 소스 반만 뿌려달라고 했더니 맵진 않았지만 예전 그 오징어 버거 맛이 안나서 아쉽. 옛날엔 정말 잘먹었는데 ㅜㅜ 이젠 매운거 먹음 배아파서 맛없게 먹어야됨ㅜㅜ 그래두.. 오징어패티가 진짜루 내 스타일이라 재출시되면 꼭 사먹게된다. 여름이 되면 돌아오는 롯빙 여름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롯데리아빙수를 먹을수 있어서.. 벌써 3번이나 먹었다. 5900원 매년 오르지만 그래도 다른곳 보다 싸고 맛있음

롯데리아

경기 시흥시 목감우회로 39 목감 시티프라자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