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전통시장 별고을맛쟁이 잔치국수 성주는 2, 7일 오일장다. 오랜만에 성주 장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점심으로 잔치국수 먹었다. 진한 멸치육수에 부드러운 소면이 잘어울린다. 국수집은 청년들이 장사를 하는데 솜씨도 좋고 친절해서 잘먹었다. 양도 어찌나 많은지~~ㅎㅎ 성주장은 볼거리는 많지 않지망 필요한건 다 팔아서 살만했다. 수박도 1개 17000원에 샀는데 아주 달콤했다.
별고을 맛쟁이
경북 성주군 성주읍 시장길 43-1 1층 1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