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추욘세
별로예요
5년

대구 아리조나막창 부산에 로타리곱창 문화양곱창 둘다 코로나로 닫아서 백화양곱창 먹고, 대구에 막창먹으러 왔다 맛없어. 삶아나오는 곱창은 냄새나고 생막창이랑 우삼겹은 먹을만하다. 일단 뚱뚱한 종업원 너! 누나가 생일이라 참는거다 전반적으로 일하는분들이 다들 울상임. 네이버 리뷰 혼내줄까부다

아리조나 막창

대구 수성구 용학로25길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