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 여긴 인천공항 인근 맛집! 아는 사람은 알지만 모르는 사람이 더 많지 빨간거(낙지전골) 하얀거(연포탕) 둘 중 하나만 선택이 가능해 우린 빨간거!! 맵게 생겼지만 안매워 처음 맛과 끝 맛이 다르고 오묘하게 고추장찌개 같기도 하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고 그게 배불러도 끝까지 먹을 수 있게 하는 마법이지 이건 내 꿀팁! 첨엔 전골 속 낙지와 돼지고기를 야채와 함께 먹고 공기밥을 시켜 국물하고 비벼 먹어 그리고 마무리로 칼국수 사리를 시켜 비벼 먹으면 아주 구웃👍🏻 칼국수 사리를 비비기전에 양념을 벌어 주시는데 그거는 무조건 포장해 달라고 해서 미쳐 볶음밥을 먹지 못한 나약한 내 자신에게 선물 해 집에 와서 볶아 먹으면 대존맛!!!! 인천 갈 일 있으면 여기는 무조건 오만 번 추천 할게🌈
빨간거 짱구네 하얀거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18-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