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막 짬뽕면은 향미각이지 여전히 맛있었음 사이즈 선택은 할 수 없음 3-4인분이라고 써있지만 잘 먹는 기준으로 쳐야할듯 (비벼먹는 밥도 나오기때문) 먹다 먹다 결국 남기고 오는 곳이라 매번 너무 아깝고 아까워서 과식유발 2인분 사이즈로도 팔아주시면 좋겠다
조기종의 향미각
대전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