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밥보다 이 오징어직화구이가 궁금했다 웨이팅 기본이라던데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더니 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음 일단 오징어직화구이는 기대했던만큼 맛있었다 매콤양념에 불향이 진하게 스악 오징어는 큼직통통한데 엄청 야들야들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슥슥 비벼먹었음 너무 오징어직화구이에 집중했나 순대국밥은 기억에 안남네..? *주차장없음 가게주변 주차
팔복집
대전 유성구 가정로89번길 12 1층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