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너츠 느낌 폭신찹챱 기대한 것만큼 맛있진 않았는데 다른 도넛집보다 재료가 덜 싸구려 맛이랄까...? 그래도 글레이즈는 무조건 크리스피가 젤 맛있음ㅋㅋ
아임도넛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14 서교빌딩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