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역 근처에 위치한 짬뽕지존 원래 재화스퀘어 근처에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마포역 근처로 이동하고선 자주 못갔다 다행히 체인이라 집에서 종종 시켜먹긴 했지만,, 오랜만에 가서 먹었고 역시나 진하고 맛있었던 짬뽕 사이드로 짬뽕만두가 있길래 시켜봤는데 매콤하고 맛있었다 얇은 단무지 같이 주는게 넘나 좋은것!
짬뽕지존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44 진도빌딩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