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betterthanme

2018, 2022-23 망플 홀릭 🥭 끼니 거르는 건 절대 불가 🙅🏻‍♀️ 아무거나 잘 먹지만 평가는 엄하게..🙄
마포구, 일산

리뷰 930개

가는 길 거의 등산 ㅋㅋㅋㅋㅋ 이런 중 모르고 임산부 친구를 데리고 갔네요 ^^;;; 하지만 기대만큼 아름다운 뷰와 쾌적했던 카페🫶🏻 하트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그래서 더 귀여웠어요~ 내부가 좀 울리고 시끄러운 편인데 덕분에 호탕하게 웃으며 수다떨 수 있어서 전 오히려 좋았네요 ㅋㅋㅋㅋ 만족 만족 부암동 조아

희작

서울 종로구 백석동길 155

캐테 원격웨이팅 짱💗 비 와서 그런지 1pm에 원격웨이팅하구 금방 먹었네요~ 닭튀김 사이드가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요 어쩜 이렇게 빠쟉한지….!! 여름 비빔면, 카레 그라탕 아주 맛있었네요~! 다만 셀프 수령 셀프 반납은 .. 푸드코트도 아닌데 좀 의아하고 불편했어요 ㅎㅎ ;;

맘스키친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46

인테리어가 참 예뻐요~~ 신경 많이 쓰셨을 듯! 완전 오션뷰인데 유리창이 너무 깨끗해서 감탄했어요 .. ✨✨ 커피랑 수제레몬복숭아아이스티? 먹으며 더위에 지친 몸 잘 쉬다 갑니당 ㅎㅎ

브릭 베이커스

강원 동해시 일출로 191

금요일 1:40에 웨이팅 걸어서 40분 뒤 입장! 논골담길 구경하니 딱이었어요~~ 짬뽕 좋아하는데 은근 맛있기 어려운데 넘나 맛있었던 🥹 탕수육도 고기기 완전!!!! 실해요 ㅎㅎ 문어는 군데군데 콕콕 잇어서 가끔 씹을 때 느낄 수 있음 ㅎㅎ 맛있어요 추천합니당!!!

거동 탕수육

강원 동해시 일출로 83

블로그 보고 포장했는데 낫배드! 물회는 뭔가 살짝 비렸음 회가 통통하고 실했다

경상도 횟집

강원 동해시 일출로 151

카페가 정말 너무 아름다워요 …………. 🥹

현상소

강원 동해시 노봉안길 20

비건 식당을 많이 가본 건 아니지만 .. 가본 곳 중 가장 맛있었어요! 특히 스파이스드베지 샌드위치?는 ㄹㅇ 속세맛 … 말 안 하면 비건인지 모를 듯 ;; 크래프트 콜라?는 향신료로 만든 콜라인데 조금 탄산감이 덜하고 좀 달았지만 진짜 콜라맛이 구현되어서 넘 신기 ㅋㅋㅋㅋ 비건 지향 친구랑 또 가고싶어요~~

유알티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7길 34

푸릇푸릇한 뷰가 유명해 저장한 곳이지만 밤에 간 ^^ 사장님이 참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디카페인은 없으니 참고하세용 ㅎㅎ 브라우니는 뭔가 … 겉에는 빠삭하게 굽고 안에는 살짝 녹아있는 전형적인 카페 브라우니가 아닌 마켓오 브라우니st라 좀 신기했어요! 카페 예쁘고 조용히 시간 보내며 작업하기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볼베르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41

동네 노포 치킨집! 닭의 크기가 좀 작긴 하나 … 맛나요!! 양념치킨 양념듀 아주 맛있음 ㅎㅎ 가게는 완전 짜끄마한테 가게 한 3-4배 정도 야장을 펼쳐놔서 넘 신기하고 ㅋㅋㅋ 분위기 좋아요~~ 골뱅이소면은 좀 매운 편 ㅎㅎ

와그너 치킨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101

테라스 있고 실내 공간도 멋있고 우유 종류도 5개 중 고를 수 있고 추천 조합 너무 맛이써요!! 피넛버터라떼 오트우유로 했는데 우유로 만든 맛 남 꿀맛~ 카페가 다 일찍 닫는 연희동에서 11시까지 하는 카페 귀하다!

센티멘트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17-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