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찌니
5.0
13일

“망원동 즉석우동 본점”! 칼칼한 우동과...옛날돈까스 조합은 너무 최고입니다^^💛 비오거나 쌀쌀한 날씨에도 궁물 끝내줍니당 돈까스도 양이 푸짐해요 ㅎㅎ 우동 면사리도 얇고 정말 맛있어요 예전에 쯔양도 왔다간 곳 이더라구요 망원동에 가신다면 한번쯤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망원동 즉석우동

서울 마포구 동교로 8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