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강강술래” 또 방문했어요 ㅎㅎㅎ 왕갈비 구워먹었구요 ! ! 점심엔 특선도 있으니까 방문하기 좋아요! 고기 먹고 마지막에 ( 냉면or 솥밥) 선택도 가능하구요 서비스도 좋고, 회식, 모임자리하기 너무 좋아요 매장이 청결합니다^^! 추천드려요💛
강강술래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6길 25 재륜빌딩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