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찌니
5.0
13일

상수”알배기“ 방어회 맛집으로 유명한고 아시죠...? 회가 정말 쫄깃 ㅠ 너무 맛있어요!!!! 소주랑 무조건 먹어야 해구요.! 서더리 매운탕도 양이 진짜 많아요! 웨이팅이 좀 심해서 ㅠ 많이 기다릴 수 있지만 기다린만큼......정말 후회안해요 회 좋아하시면 매우 추천합니다🥹👍

알배기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7-13 동궁빌리지 1.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