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불친절하지만 양 많고 맛있는 건 인정 근데 불친절의 수준이 좀ㅠ 그냥 손님한테 반말하고 짜증을 냅니다 매운탕 맛있어서 용서
럭키 활어 회센타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 150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