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정말 불친절하지만 양 많고 맛있는 건 인정 근데 불친절의 수준이 좀ㅠ 그냥 손님한테 반말하고 짜증을 냅니다 매운탕 맛있어서 용서

럭키 활어 회센타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 15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