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에서 도곡으로 옮긴 이후로 처음 와봤는데 더 좋아졌어요 서비스 분위기 음식 모두 !!! 아쉽게도 사진이 아주 예쁘게 찍힌 게 없는듯 … 사진에서 보이는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또 오고싶다 (일단 조교비만 들어오면 …)
엘쁠라또
서울 강남구 논현로24길 29 나무빌딩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