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게 혼자나 두명 정도가 한잔하기 좋은 이자카야입니다! 일단 꼬치가 너무 맛있어요. 닭다리살, 무릎연골, 버섯이 정말 맛있고, 구운 주먹밥 주문하면 김이랄 명란마요랑 같이 나오는데 이게 별미입니다. 음식 나올때 특히 꼬치같은 구워야되는 요리는 시간이 좀 걸리니까 한번에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한번에 주문해도 요리가 한번에 나오지 않고 시간차를 두고 나오기 때문에 코스처럼 즐기기 좋았습니다
이토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96번길 57 인계동 삼환 아르누보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