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에서 노포 느낌 물씬 삼겹살 먹고싶다? 강원 식당으로 가십시오. 노포치고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반찬 많이 리필해드시오.. 묵은지랑 파절이가 아주 기깔나니깐요. 언니랑 그냥 고기만 먹자 하고 갔는데 고기 한 점 먹고 우리 .. 간단하게 먁주만 먹을까? 하고 맥주 다 먹고 결국 소주 시켜서 맥주 1병 소주 3병 부쉈습니다. 마무리 된찌에 볶음밥까지 ^^
강원식당
경기 여주시 우암로 29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