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정원 막창이었던 곳이고 사장님은 그대로지만 메뉴가 바뀐 듯 좀 좁아요! 대창은 그냥 딱 아는 대창맛 나름 꼬소해요 막창도 구냥 그랬고 곱창은 고소한 맛도 안 나고 그랬어요…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기는 하지만 주차칸이 많지 않아서 인근 골목에 주차하던가 터미널 유료주차장 이용하시면 되어용
막창로2가 삽교곱창
경기 여주시 세종로79번길 18-4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