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복
3.5
2일

가성비 좋은 곳! 사람이 꽤 많아서 밥 시간 때에는 가게가 꽉 참 채소 추가해서 먹거나 샤브샤브 남은 국물에 파스타나 리조또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함 요즘 물가 생각하면 너무 괜찮은 곳임 다만 맛이 엄청 있다거나 하는 건 아니고 이 가격이면 나쁘지 않다~ 정도임 가볍게 샤브샤브 먹고 싶고 배 채우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곳

샤브토랑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3번길 2 대웅빌딩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