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가 좋고 너무 덥지 않은 날이면 야외에서 분위기 즐기는 것도 추천해요! 디카페인 원두가 맛있는 건지 카페라떼가 맛있고, 오미자 에이드도 맛있습니다
썬댄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8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