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복
@ekdls02
4.0
7시간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가면 카페가 엄청 넓고 좋아요 빵 종류가 맛있고 음료도 괜찮아요!
카페다옴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159 대구은행빌딩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