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복
4.0
7시간

분위기도 아늑하고 친절하십니다 케이크는 당연히 맛있고 딸기라떼는 기대 안 했는데 맛있었어요 케이크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ㅜ 사진은 없지만 쑥 좋아한다면 쑥절미치즈케이크 드셔 보세요!

단미디저트카페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153번길 4-21 세명프리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