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두만
4.0
10시간

신랑 동료분들과 술마시면서 3차로 갔던 곳입니다. 생닭똥집이라는게 정말 생소했는데요. 신랑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갔어요 ㅎㅎ 생닭똥집 저는 통으로 나오려나 싶었는데 얇게 잘려서 나오더라구요. 근데 왠걸 맛있더라구요..? 비린내 잡내 하나도 안나고 정말 괜찮았어요. 저희는 반반 주문을 해서 생반 익힌반 이렇게 나왔어요 ㅎㅎ 그리고 김밥과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해서 김밥도 같이 주문했는데요. 김밥 컷트라인이 높은 저에겐 그냥 일반 김밥이었답니다. 하지만 닭똥집?? 한번쯤 정말 방문하시는거 추천합니다. https://m.blog.naver.com/dooman_hk/224292869544

88 포장마차

전남 목포시 원형로 1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