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으로 방문하게 됐어요. 쑥꿀레는 안먹어도 되지만 떡볶이는 맛있다고요 ㅎㅎ 그래서 신랑과 함께 방문하게 됐는데요. 떡볶이는 후추떡볶이 느낌입니다. 중평떡볶인데 더 달고 걸쭉하고 떡이 가래떡인 느낌?? 그리고 냄비국수도 꼭 먹어야한다고 해서 같이 주문했어요. 신랑은 냉메밀 주문 ㅎㅎ 냄비국수 정말 맛있었구요! 생각치 못했던 냉메밀이 너어어어무 맛있었습니다. 제가 원래 모밀 안먹는데 신랑이 정말 맛있다길래 한입 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여긴 떡볶이보다 쑥꿀레보다 냉메밀이 맛집인걸로...ㅋㅋㅋ https://m.blog.naver.com/dooman_hk/224288343594
쑥꿀레
전남 목포시 미항로 13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