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두만
4.0
10시간

제가 여기 치킨이 너무 먹어보고싶어서 네이버지도에도 별표를 해놨었거든요?? 근데 마침 신랑이 치킨을 먹자고 하길래 여기에서 배달주문을 했었어요. 받아보니 어마어마한 양에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양념보다는 후라이드 기본이 더 맛있었어요. 남은 양은 치밥 만들어먹고 했는데요! 신랑도 저도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다 했어요. https://m.blog.naver.com/dooman_hk/224304248870

솜리치킨

전남 목포시 옥암로46번길 22-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