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이랑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사람도 많고 테이블회전도 빠른 듯 합니다. 콩물은 굉장히 크리미했어요. 꾸덕한 느낌은 아니었고 크리미!!! 면발은 생각보다 얇았고 쫄깃했습니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순두부찌개가 있길래 순두부찌개도 주문했는데 특별한 맛은 없었고 그냥 일반 순두부찌개랑 맛 비슷했습니다. 같이 일하는 직원분은 여기 육회비빔밥 맛있다고 해서 나중에 또 방문하게 되면 주문해보려구요! https://m.blog.naver.com/dooman_hk/224322850123
유달콩물
전남 목포시 고하대로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