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조두만
5.0
10시간

여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친정부모님께서 목포로 내려오셔가지구 모시고 갔었거든요?? 그냥 반찬으로 회가 나와요.. 물론 반찬가짓수가 다른 횟집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기는 해요. 하지만 저는 먹지않는 반찬이 많은것보다 맛있는 반찬만 여러개 나오는게 더 좋거든요?? 저처럼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면 분명 만족스러우실거에요!! 나중에 지리탕, 매운탕 둘 중 하나 고르라고 하시는데 무조건 지리탕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요.. 저희 아빠가 음식평이 많이 짠편인데 ㅋㅋㅋ 여기 횟집은 목포에 내려올때마다 오고싶다고 하셨어요. 여기는 무조건 예약을 하셔야 하는 횟집이에요!!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사장님 두분 계신데 정말 친절하십니다. 가격대도 엄청 비싸지도 않았어요!!! 결제할때 금액 듣고 놀랐어요. 재방문 이만프로입니다.

해원 횟집

전남 목포시 원산로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