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친정부모님께서 목포로 내려오셔가지구 모시고 갔었거든요?? 그냥 반찬으로 회가 나와요.. 물론 반찬가짓수가 다른 횟집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기는 해요. 하지만 저는 먹지않는 반찬이 많은것보다 맛있는 반찬만 여러개 나오는게 더 좋거든요?? 저처럼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면 분명 만족스러우실거에요!! 나중에 지리탕, 매운탕 둘 중 하나 고르라고 하시는데 무조건 지리탕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요.. 저희 아빠가 음식평이 많이 짠편인데 ㅋㅋㅋ 여기 횟집은 목포에 내려올때마다 오고싶다고 하셨어요. 여기는 무조건 예약을 하셔야 하는 횟집이에요!!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사장님 두분 계신데 정말 친절하십니다. 가격대도 엄청 비싸지도 않았어요!!! 결제할때 금액 듣고 놀랐어요. 재방문 이만프로입니다.
해원 횟집
전남 목포시 원산로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