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 있는 대형베이커리카페 빵이 맛있는게 중요한 사람인데 여기 크림브륄레크로넛 진짜진짜 맛있으니 꼭 드시길.. 안에도 커스터드크림 들어있음!!!!!!! 카페 인테리어도 독특해서 진짜 만족한 카페 애견동반 가능 카페라 기여운 강아지들도 진짜 많았음 행복🤭 여기는 진짜 또 오고싶음 김포로 넘어가야 하는게 문제라 .5뺐음ㅜ 거리만 가까웠으면 여긴 5점!!!!!!!
카페 대피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한강8로 68-3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