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는 자기 맛이 쎄서 디저트랑 페어링이 어려운데 이집은 그걸 해냄. 남자사장님의 커피는 맛있음 돈값하니 도보 20분 이내에 이런 커피집 있으면 가서 먹어보길 여기는 라임파이 맛집인데 라임이 뭔지 잘 몰라서 망설여진다면 초코파이를 추천한다. 비스킷위의 라임크림-라즈베리콤포트가 서로 굉장히 쎈 맛이 나는데 조화로운데, 톡쏘는 상큼함을 초코랑 비스킷이 적절히 지지해주면서 부정적인 느낌이 없는 완벽함을 보여준다. 7월 중순부터 사장님들이 미국에서 파이수련하고 파워업해서 온다고 했으니 더 기대가 된다.
기디
경기 평택시 특구로5번길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