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래기국은 구수하게 좋았어요. 셀프바에 반찬들이 맛있었음 얼큰은 살짝 묽어보였음
순남시래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34길 5
5
0
아주 향이 좋고 김가루와의 고소함이 좋았습니다. 동치미 육수를 원래 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이것도 시원하고 새콤하게 좋았어요 (동치미 고민했었는데) 면이 메밀이라 그런가 안 잘랐는데도 좀 끊어진 것들이 있었음
김삿갓 막국수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387
4
국물이 엄청 맛있냐 그런건 아닌데 고기 써시는 스타일이 제스타일임ㅎ 좀 두꺼움
이서방 토종순대국
서울 송파구 가락로 156
깻잎막회한상 대짜였나 타이밍이 안 좋았는지 꽤나 기다렸지만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회는 특별히 기억나는건 활민어.. 기름기가 살살 녹음 다음에 간다면 사이드도 먹어보고픔
김막회
서울 마포구 도화길 20-1
메뉴명이 잘 기억이 안남 ㅈㅅ.. 다 맛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것들도 많았는데 괜찮더라구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동네 맛집같은 위치와 분위기 사람도 많았습니다.
파라이
서울 송파구 중대로10길 17
오랜만에 가봤는데 점심 메뉴도 생기고 구성이 좋았어요
호랑이굴
서울 송파구 오금로15길 16
3
야장아닌 야장에서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사알짝 질겼지만 맛있었음
신비주막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9-9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뭘 먹어도 무난히 맛있음 시간은 여전히 쫌 걸림ㅎㅎ
백소정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8
조개가 많이 들어서 건져먹을 게 많아서 조았어요 늦은 점심 시간에도 사람이 많았음
용궁 해물칼국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28
2
무난했습니다. 김밥도 무난.. 국수는 살짝 불었는지 밀도가 있었음
생방송 김밥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7로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