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ethanghymn
추천해요
3년

망플 잇딜로 지냔 첫 방문에서 맛봤었던 냉침 밀크티는 적당한 달달함 뒤에 느껴지는 향신료의 은은한 매콤함이 나름의 매력이 있어 좋았었음. 그래선지 다시 한 번 들러보고 싶었는데 망플 잇딜이 좋았던지라 망플 잇딜 없이는 조금 망설여지는데 망플에서 보니 아직도 망플 잇딜이 있어 응?함. 분명히 첫 방문 때 가게에선 망플과 얘길해서 망을 잇딜을 안 하는 걸로 했다고 했었는데 아직도 있어 가게에 전활해서 망플 잇딜을 아직도 사용할 수 있는 건지 문의를 하니 잇딜을 갖고 계시면 사용은 하실 수 있다고 해서 이번엔 냉침 밀크티 잇딜만 두 개를 구매한 후 가게로 향함. 주말인데도 나름 인기가 있는 가겐지 손님들도 적당히 있고 지난번과 동일하게 배달 맛집인 건지 여전히 딜리버리하시는 분들이 계속 들고나고 함. 카운터로 가서 망플 잇딜을 사용하고 싶다고 보여드리니 지난번과 동일하게 망플 잇딜이 무엇? 같은 응대를 하셔서 또 당황함. 멍플과 얘킬해서 잇딜을 안 하는 걸로 했는데 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다시며 또 우왕좌왕하시고 배달 어플로 주문하셔도 할인을 많이 해드린다고 부연 설명을 하시는데 난 배달을 안 시켜서 그런 어플이 하나도 없는지라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 함. 잠시 키오스크의 메뉴를 스캔하니 냉침 밀크티가 있는지 보니 안 보이길래 문의를 하니 매장 메뉴와 패달 메뉴가 좀 다른데 냉침 밀크티는 배달 메뉴에만 있다고 하시고 결국 지난번과 같이 망플 잇딜은 그냥 취소하시고 잇딜을 보여달라고 하시곤 같은 가격으로 해주신다고 하셔서 결제를 함. 이번엔 유리병에 든 타입이었고 한 병은 마시고 가고 다른 한 병은 가지고 가겠다고 하니 가지고 갈 한 병은 냉장고에 보관했다 가실 때 드리겠다고 하심. 테이블로 가져와 뚜껑을 열고 지난번과 같이 좋을지 기댈하며 맛을 보니 뭔가 지난번보단 조금 더 달달하면서 뒤에서 향신료의 매콤함은 조금 덜 느껴져 살짝 덜 좋은 느낌이지만 잇딜 가격으론 컴플레인할 게 1도 없음. 맛있게 마시고 나머지 한 병을 받아들고 가겔 나섬. 전체적으로 집에서 멀지 않은 여기 레이어 프로젝트의 망플 잇딜이 궁금해 이용을 했었는데 의외로 맛이 좋아 다시 한 번 잇딜로 들러서 냉침 밀크티를 다시 맛봤는데 첫 방문 때만큼 좋은 느낌은 아니더라도 여전히 괜찮았고 특히나 잇딜의 가격으론 좋아 맛있다로.. 리뷰를 쓰면서 보니 드디어 잇딜이 사라짐.

카페 레이어 프로젝트

서울 강남구 역삼로63길 19 우희빌딩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