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꼬리찜 중 6만원 잡내 없이 깔끔, 야들 개인적으론 대한옥이 가성비 더 좋은듯 2. 기본 국물 국물에 면사리 추가해서 먹는 게 너무 맛있다. 다들 오셔서 꼬리곰탕 드시는 이유가 있네... 거기에 깍두기❣️ 담에는 꼬리곰탕에 사리 넣어서 먹고 와야지
양평옥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7길 8-2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