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칭이

리뷰 123개

이칭이
4.0
8시간

한스는 일 년에 한 번씩은 꼭 사먹는다.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기념 딸기 케이크. 느끼하지 않고 폭신폭신한 시트에 크림도 달지 않고 맛있다. 다만 딸기가 완전 달달한 딸기는 아니고 새콤해서 이 부분은 좀 아쉬웠다.

한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167길 21

이칭이
5.0
8시간

부천에서 정말 유명한 크라이치즈버거. 드디어 먹었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수제버거. 그냥 맛있다. 감자튀김도 소금간이 잘 되어있어서 케찹이 필요없다. 먹어본 치즈버거 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방문해서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크라이 치즈 버거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88

지난 시즌에 이어서 부천시 두 시즌 연속 먹짱 1위를 했다. 이번에는 수제햄을 선물로 주셨다. 정말 하나같이 모두 맛있었다. 소세지는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고 수제햄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과 육즙이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베이컨은 이렇게 맛있는 건 처음 먹어봤다. 두툼하니 베이컨 특유의 향과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뭔가 연말 파티에 내놓으면 좋을 것 같아, 파티할 때 내 돈으로 구매해봐야겠단 생각을 했다. 상품이 점점 좋아지는... 더보기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차백도는 세 번 정도 방문을 해봤으며 방문할 때마다 맛있는 밀크티집이다. 중국인이 직접 중국에서 먹는 것과 거의 똑같은 맛이라고 할정도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이번엔 계화 밀크티를 처음 먹었는데 향긋하니 맛있었다. 한국의 다른 밀크티집과 비교할 수 없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모두 중국분이심. 추천.

차백도

인천 남동구 인하로 497-8

주말 애매한 시간대에 소규모 인원으로 방문했다. 그 덕에 웨이팅 거의없이 10분 이내로 들어갈 수 있었다. 초밥도 모두 맛있었고 중식 및 다른 요리들도 맛있었다. 무엇보다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다는 점이 좋았고 티 종류도 많았다. 주말엔 대게도 있는데 대게는 인기가 많아 꺼내두는대로 바로바로 다 나가는 것 같았다. 대게는 원래 먹을 생각이 없었어서 패스했지만 드실 분들은 주시하고 있다가 세팅되었을 때 바로 가져와야만 맛볼 수 있을... 더보기

고메스퀘어 부천소풍터미널점

경기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 239

고급스러운 버터샌드다. 달달해서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딱이다. 4가지 맛 모두 먹어본 결과 초코랑 크림브륄레 맛이 가장 맛있었다. 그리고 딸기맛은 원래 안 좋아하는데 여기 딸기맛 샌드는 맛있어서 놀랐다. 기본 버터샌드도 맛있었는데 네 개 중 가장 달긴 해서 정말 당 떨어질 때 먹어야할 것 같다. 그럼에도 계속 들어가는 맛이긴 하다. 선물용으로도 좋고 그냥 개인이 먹을 간식용으로도 좋다. 연말 선물로 특히 좋아보인다. 추천.

버터 & 쉘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토마토라임소바를 시켰다. 토마토는 설탕 뿌린 토마토로 나오는데 소바와 전혀 매치가 되지 않고 따로 놀았다. 소바 따로 토마토 따로 먹는 게 훨 나았다. 라임은 9조각 정도가 슬라이스 되어 들어가 있는데 먹다보니 라임맛이 강해져서 라임에이드에 국수를 말아먹는 느낌이었다. 나중엔 라임을 빼고 먹었다. 먹고나니 라임과 소바국물이 섞여 입안에서 한약재같은 맛으로 남아 난감했다. 양은 원래 소바가 적은 편이니 그렇다고 쳐도 여러모로 음식... 더보기

소바카덴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80

마라샹궈를 시켰는데 1인분을 팔아서 좋았다. 그리고 미니 꿔바로우도 팔아서 혼자도 먹기 좋았다. 마라샹궈는 맛은 있었으나 짜서 아쉬웠다. 대신 꿔바로우는 맛있었다. 마라탕은 맛있다고 하는데 마라샹궈는 덜 짜면 좋을 것 같다. 땅콩소스도 기본으로 줘서 좋았다.

라사천 마라탕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709

이칭이
3.0
13일

맛은 있으나 쫀득함은 부족한 젤라또다. 후식으로 가볍게 먹기에 괜찮다.

페르케노

경기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 239

이칭이
4.0
13일

순두부와 청국장, 반찬들이 맛있다. 쭈꾸미는 야채가 더 많아 아쉬웠고 불맛이 난다는 점은 좋았다. 정갈한 한 끼 하기에 적절하며 어르신들 모시고 와도 좋아할 것 같다.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경기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 23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