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칭이

리뷰 140개

이칭이
4.0
4시간

석가와 구아바를 사먹으려고 방문한 과일가게. 10달러를 내면 커팅 서비스도 해준다. 석가는 애플 석가와 파인애플 석가가 있는데 파인애플 석가가 더 맛있다(더 달달함). 구아바는 그냥 먹으면 밍숭맹숭하지만 같이 주는 매실가루에 찍어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추가로 편의점에서 파는 계란 맛있으니 꼭 사먹어보길. 저 컵라면도 강추.

金柳商店(水果店)

108臺北市萬華區康定路25巷24號

이칭이
4.5
5시간

지우펀 초입에 있는 60년 된 완자탕 맛집. 완자탕 국물이 깔끔하고 완자도 탱탱하다. 국수는 면은 곤약면인데 소스와 잘 어울려서 곤약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도 맛있게 잘 먹었다. 삼각형 모양의 두부 안에는 돼지고기가 들어가있고 밑에 깔린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듬뿍 적셔먹는 것을 추천한다. 소스 자체가 짭쪼름하고 뭐라 정확히 설명하긴 어렵지만 중독적인 맛. 지우펀에 간다면 들러볼 것을 추천한다.

위안보짜이

224台灣新北市瑞芳區基山街31巷9號

이칭이
4.5
5시간

스펀 길거리에서 파는 멧돼지 소세지. 별도의 소스가 없음에도 간이 돼있어서 맛있다. 스펀에서 풍등 날리고 나서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

十分老街

No. 97, Shifen Street, Pingxi District, New Taipei City, Taiwan 226

이칭이
3.5
5시간

스펀에서만 파는 닭날개 볶음밥. 뼈는 다 없애고 닭 안에 볶음밥을 넣은 음식이다. 맛은 무난한 편. 한 번쯤 먹어볼만 한 것 같다.

十分溜哥燒烤雞翅包飯

226新北市平溪區十分街52號

이칭이
4.5
17시간

대만에서 유명한 행복당 밀크티 전문점. 원래 사람 많아서 갈 생각 없었는데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긴 했지만 줄이 저녁보단 길진 않은 것 같아 후식으로 사먹었다. 블랙티를 시켰는데 달달한 블랙티였고 맛있게 먹었다. 또, 펄을 직접 반죽하는 과정과 토치를 사용해 치즈폼(?)으로 추정되는 것을 굽는 장면을 직접 보여주셔서 볼 거리도 있었다. 주문하면 덤으로 귀여운 밀크티 스티커도 주신다.

幸福堂

No. 101, Hanzhong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8

이칭이
4.0
18시간

Weiding이라는 조식 가게. 음식을 사서 작은 테이블에서 서서 먹으면 된다. 딴삥과 퐌투안을 시켰다. 딴삥은 바삭바삭 페스츄리 식감에 안에 고수와 닭고기살이 들어있어 간장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퐌투안은 오리지널인 러티아오가 들어가 있는 거였고 호불호가 갈릴 맛이었으나 나는 맛있게 먹었다.

No. 18號, Section 2, Hankou S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108台灣臺北市萬華區漢口街二段54-18號

먹을 거 다 먹고 하루의 마지막으로 숙소 테이크아웃 해가서 먹는 걸 추천한다. 정말 맛있다 특히 술안주로 굿. 추천은 치킨, 오징어, 대만 버섯 이 세 개 추천한다. 다른 재료도 많은데 먹어보진 않아서 모르겠으나 다른 조합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긴 했다. 일단 저 세 개 재료는 필승조합. 매콤하면서도 향신료 은은하게 들어가있고 중독성 있는 맛. 강추한다. 그리고 이 가게에서 파는 건 아니지만 석가도 무조건 드시길.

師園鹽酥雞 (西門店)

108台北市萬華區成都路28號

음식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특히 족발 찍어먹는 빨간 두반장같은 소스가 킥. 족발은 가운데 부위로 시켰는데 살보단 껍질 부위 위주로 나왔다. 원래 이렇게 나오는 듯했는데 이걸 빨간 소스에 찍먹하니까 맛있었다. 두부도 연두부 같은데 튀겨내서 밥 소스 두부 같이 얹어먹으니 맛있었고 돼지고기 덮밥도 살짝 짜장같은 특이한 맛이 났는데 이것도 잘 먹었다. 또, 야채볶음은 언제나처럼 성공적. 맛있는 한끼였다. 한 가지 더 좋았던 것은 ... 더보기

서문객잔 시먼딩

No. 92-1, 昆明街萬華區臺北市108

맛있고 진한 곱창국수 아종면선. 사람들 줄 많이 서있는데 미친 속도로 바로바로 빠지니까 잠시 줄서서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서서 먹는 것도 현지 느낌나고 국물도 진하면서 곱창은 냄새 하나도 안 난다. 국물 맛이 특이해서 계속 생각나는 곳.

阿宗麵線

No. 10, Emei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8

밀크티가 하나도 달지 않으면서 맛있다. 특히 버블 정말 말랑말랑 갓 만든 인절미같다. 여긴 웨이팅도 없고 너무 맛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그냥 사먹었는데 성공.

魚池貳壹-西門店

108臺北市萬華區漢口街二段5號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