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최다

10년 전엔 분명 맛집어플 만들고 있었는데...지금은...ଘ(´•3•)⊃━☆ 별로: ~ ★★☆ 근처면 갈만함: ★★★ 근처면 꽤 감: ★★★☆ 이거 먹으러 감: ★★★★~★★★★☆ 인생을 걸고 먹어야됨:★★★★★
강남

리뷰 348개

최다
3.5
9일

오~ 지미존스에 샐러드를 말아먹는 느낌의 언위치 메뉴 ㅋㅋㅋ 일부 샌드위치는 불가능하다. 햄들어간류는 되고 뜨거운 속재료 종류가 안되는듯? 빵대신 양상추로 말아주는 건데 말아먹는 샐러드 같다;; 상큼하게 잘 먹다가 마지막 즈음이 먹기 힘든게 아쉽. 다음엔 빵으로 먹을란다 ㅋㅋ 8시 이후 빵 3천원이라 다음 야근할때 사볼라고!! ...오늘이겠지^^...??

지미존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1

최다
3.5
10일

폴바셋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ㅋㅋ 모임에 생일인분 계셔서 작은 케이크도 샀당. 11시 마감인데 10시반에 들어가서 빈자리는 꽤 있었다. 역 바로앞이고 건물1층이라 규모가 꽤 큰 (?) 카페였는데 늦은 시간에 가서 한가한 분위기를 만끽해서 사당역 근처가면 또 올 의사있음 ㅋㅋ

폴바셋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최다
3.0
10일

모기를 너무 많이 잡았다.. 아마 내부 조명 불빛 문제 같은데 날파리 모기 잡느라 넘 힘들었고 다소 시끄러운 곳이라서 애매하다. 그렇지만 육회 육사시미는 나쁘지 않았다.

함평육회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길 11

최다
3.5
10일

오랜만에 스시 오마카세. 친구가 예약해서 샴페인 한병 들고 튀어감. 1인 디너 12만원. 이수역 지하철 4번출구에서 가깝다. 건물 1층 안쪽이라 입구찾기 어려웠는데 그냥 건물 들어가서 왼쪽 보면 있더라. 초행길이라 못찾은듯. 쉐프님이 친절하시고 음식도 접객도 혼자 다하시는 슈퍼맨! 생맥없이 병맥뿐인데 영하1도 온도를 맞춰서 맛이 아주 좋은 맥주였다. 음식 모두 퀄리티 좋고 남는 피스들을 아낌없이 더 드릴까요-로 끼워주셔서 원래... 더보기

스시 코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7

최다
5.0
11일

더치커피 맛이 아주 좋습니다⸝⸝ ᷇࿀ ᷆⸝⸝ 야호~~ 집에서 일하면서 즐기기 딱이에유 감사합니다❤

뽈레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7

최다
5.0
11일

끼야- 몸이 아파서 이제사 올리는 뽈레팀의 선물상자 ✨ 이번 드립백 콜드부르 세트도 너무 멋지네요. 역삼역 2관왕하고 이제 강남역으로 옮겨보겠습니다 🏃🏻‍♀️ 후후- 감사합니다 ❤

뽈레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7

최다
4.0
12일

떠나기 전에222 라고 하지만 여긴 떠나도 또 올 것이다;; 크리에잇쿠키 재단장 오픈하고 첨가봄. 인테리어 슬쩍 바꿨고 와인메뉴와 브런치가 추가된 새단장이었다. 그래도 나의 최애는 아이스크림 딸기우유. 정말 달달하고 맛있고 행복하고 다한다. 글라스 와인은 12000원 이던데 다음엔 브런치메뉴에 와인도 마셔봐야지~

크리에잇 쿠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6

최다
3.5
12일

점심 칼국수 괜찮았지만 그후론 안가다가. 저녁 야근하는 친구들과 저녁에 셋이 동동주 한병. 사임당은 모야? 했는데 옥수수 동동주였다 ㅋㅋ 옥수수향이 제법 강한 편. 육전은 담백하게 잘 부쳤고 김치전은 오징어 들어가고 과자처럼 파삭! 하다. 저녁메뉴에 간단하게 막걸리도 훌륭하네 싶었음.

선덕 칼국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7길 29

최다
3.5
12일

역삼 떠나기 전에 로흐. 빵순이 빵 못끊지~ 아파도 비척대며 걸어가서 사온 로흐의 휘낭시에. 버터맛 풍미 좋고 겉을 바삭하게 잘 표현했다. 플레인과 무화과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무화과가 더 취향. 이사 가기 전에 한두번은 더 먹어보려구~

로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3길 17

최다
3.5
12일

아파서 약먹어야해서 ⸝⸝ʚ̴̶̷̆ ̯ʚ̴̶̷̆⸝⸝ ... 강제로 섭취.. 여러분 에어컨 바람 조심하세요.. 죽을 것 같은 요즘 기침하다 복근생기는 중 ㅠㅠ 온심옥 갈비탕 이번주에 2번 먹음 (모두 몸보신용으로다가) 탄수화물은 절제하려 하는데 여긴 쌀이 반지르르 밥에 윤기 돌아서 먹게 됨.

온심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