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얄량셩

주로 전주를 돌아다닙니다.
전주

리뷰 1127개

얄량셩
3.0
11시간

기대했는데 그저 그랬다....단종시킨 티렉스 버거가 더 맛있다. 매운 양념치킨을 빵에 끼워먹는 맛. 패티는 너무 바삭해서 딱딱한 질감이다. 나에겐 너무 매웠다.

롯데리아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련산로 30

가마솥으로 나오는 밥이 쫀득쫀득 맛있다. 반찬들이 달아서 취향은 아니었다. 생선구이 중 고등어도 위에 뭔가 달콤한게 발라진 것 같다. 김치찌개는 평이했다.

뜰안에밥상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주천동로 502

볶음짬뽕을 시켰는데 면은 따로 비벼야 한다. 이건 비빔짬뽕 아닌가...? 느끼하고 달고....계수나무의 볶음짬뽕이 먹고싶어진다. 군만두는 홍콩반점보다 못했다. 손님도 배달도 많아서 좀 의아했다.

짬뽕관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주천동로 498

나는 여기 가면 90%는 돼지뚝배기를 먹는다. 무쇠솥에 하얗게 쪄 진 고기와 양파, 마늘, 고추가 처음 봤을 땐 이게 뭔가 싶지만, 한번 먹어 보면 자꾸 생각난다. 살도 안찔 것 같은 건강한 안주.

새벽강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2길 14

이상하게 가기 전에 사기로 마음 먹은 빵은 꼭 품절인데 이 날은 어쩐 일로 딱 한개 남아 있다. 치즈 깜빠뉴. 냉동 시켰다가 적셔서 구우면 처음 먹던 맛 처럼 살아난다. 아무것도 바르거나 얹지 않아도 맛있다.

라스트 쿠프

전북 전주시 완산구 충경로 22

객사에 있을 땐 안 가봤는데 그때보다 지금 가게 자리가 햇빛도 좋고 넓은 것 같다. 호주식 브런치가 뭔진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맛도 좋고 신선했다. 가게가 커서 아이 동반 손님도 많다. 든든한 식사.

웨스턴 리더빌

전북 완주군 이서면 갈산로 5

화원과 같이 운영하는 카페. 가게가 초록초록 하고 정말 예쁘다. 나무 인테리어가 멋지다. 샌드위치는 매콤달콤한 맛이고 옥수수 수프가 같이 나오는데 커피랑은 영 안 어울리는 맛...그래서인지 커피에 대한 인상은 흐릿하다.

변곡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정1길 26

에그타르트의 타르트지가 너무 두껍다. 그래서 필링이 적게 들어가는데 안에 맞닿은 부분이 눅눅해져서 별로. 커피와 휘낭시에는 평범했다. 여긴 구움과자보다 딸기 케이크가 인기 많은 듯.

앳 디스 모먼트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정1길 22

문구점이 없어지고 꼬마김밥이 생겼다. 맛을 보려고 기본 꼬마김밥과 떡볶이 주문. 떡볶이는 매콤 달콤. 맵기가 진라면 매운 맛보다 쪼금 더 매우려나? 그래서인지 안에 감자무스가 한스쿱 들어있다. 같이 먹으면 덜 맵긴 하지만 뭔가 익숙치가 않아 그런지 계란 하나 넣어주지...하는 생각이 먼저 든다. 양념은 꽤 맛있다. 김밥은 요새 물가가 있긴 하지만 비싸다는 생각. 꼬마김밥은 안에 든게 별로 없으니...차라리 그냥 김밥을 팔아줬으... 더보기

소풍 365 꼬마김밥

전북 전주시 완산구 새터로 78

원두가 저렴해서 자주 가게 된다. 적립도 되고 원두 구매 시 커피도 한 잔 줘서 고마운 가게. 이번엔 갓 볶은 블랜딩과 예가체프를 구입했다. 블랜딩이 우유와 잘 어울린다.

커피 제작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47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