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얄량셩

주로 전주를 돌아다닙니다. (군산은 아마도 업무종료?)
전주

리뷰 718개

과일빙수와 와플이 맛있다고 해서 사 봤다. 굽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미리 연락하고 가는게 좋다. 과일빙수 카페라 그런지 과일에 후하다. 크림과 누텔라와 과일의 조합이 맛있었다. 되도록 사서 바로 먹는걸 추천. 눅눅해지니까.

카페소담

전북 전주시 완산구 후곡길 5

종종 생각나서 사먹게 된다. 건강한데 맛있는 맛. 주문하면 즉시 작업해줘서 좀 기다려야한다.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 가는 것도 좋을 듯. 나는 아예 큰 페트병을 가져가서 받아오기도 했다.

카페, 순수담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3길 12-11

쿠팡에서 비싸서 망설였는데 홈플러스와 이마트에 더 저렴하게 입고되었다. 화이트 치고는 카라멜이 들어서 어두운 색이다. 버터밀크를 따로 먹어보진 않았는데 팬케이크 같은 맛도 나고... 우유랑 먹으니 아주 맛있다.

휘태커스 버터밀크 카라멜 화이트 초콜릿

메이커 없음

순살 후라이드 반마리. 안심살과 가슴살 위주 인 것 같다. 닭다리살을 좋아해서 좀 아쉽네. 일반 후라이드지만 그래도 튀김옷이 약간 매운 편이다. 기본콜라와 기본양념소스는 나온다.

BBQ 치킨

전북 전주시 완산구 봉곡로 118-1

더블바닐라꾸덕바와 휘낭시에. 더블바닐라가 새로 나와서 구입했다. 바닐라맛이 진해서 마음에 든다.

오리과자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로 45

생선구이 3인세트 주문. 갈치가 길다랗게 나오고 고등어, 조기도 큼직하다. 생선이 넉넉한 것도 좋지만 바삭하게 비린내 없이 제대로 구워주네. 여기에 청국장도 나온다. 셀프바에 따뜻한 끓인 물과 깨죽, 양배추채도 있다. 인테리어가 카페였던 듯 좀 이상하지만 아무튼 맛있는 식당이 도처에 있었다. 다올콩나물국밥 옆집.

식객하루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3길 10

거의 30분 가량 대기하고 들어갔다. 주말은 진짜 더 바쁘네. 스스밥, 김치우동, 등심돈까스, 하얀철판돈까스, 새우튀김 사진이다. 스스밥은 스팸과 스크램블이 얹어진 사이드 밥. 밥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별거 아닌데 꽤 맛있다. 우동도 돈까스도 만족. 레몬소금은 돈까스랑 잘 어울려. 하얀철판돈까스는 감자와 치즈, 우유가 섞어져 뿌려진건데 치즈만 올라가는 것 보다 덜 느끼하다. 매운소스 추가한거나 카레소금을 뿌려도 맛있다.

돈까스집

전북 전주시 덕진구 과학로 203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다. 정신 사나워.....드립커피는 기계가 있는데 좀 비싸다는 느낌. 맛이야 안정적이겠지만...디카페인 맛은 나쁘지 않았다. 버터바가 맛있다던데 그렇게 인상적이진 않음.

포랩스 커피컴퍼니

전북 전주시 덕진구 초포로 250-16

어허이구.....니트릴장갑은 끼셨지만 온갖 것을 다 티나게 만지고 다니는 사장님과 좁은 가게에서 그 와중에 개인방송을 하고 있는 아드님. 왔다갔다 하며 손도 안씻고 재료를 잘라 국수에 얹고.....오랜만에 재밌었다. 국수는 기본 양이 꽤 많다. 비빔은 내 기준 밍밍하다. 물국수는 멸치 다시다?사골 다시다?를 연하게 탄 맛. 보리밥 코너는 딱히 넣을게 별로 없지만 그냥 있어서 좋았다. 작은 고구마도 먹을 수 있게 삶아둔다. 양으... 더보기

국시 호로록

전북 전주시 덕진구 추탄로 58

여기서 빵 없이 커피만 마시긴 처음이네. 디카페인 라떼는 처음 마셔보는데 맛있었다. 넓고 간결해서 좋음.

올드 스터프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중앙로 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