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도 좋고 떡갈비도 맛있다. 달거나 자극적인 양념이 아니라 더 만족. 비싸긴 하지만 한우 암소고,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한다. 밖에서 떠다 마실 수 있는 계피차와 돼지감자차가 또 좋다는거.
백학정
전북 정읍시 태인면 태인로 29-3
3
0
여긴 디저트가 참 맛있다. 3층이라 밖의 풍경도 좋고, 넓어서 탁 트인 것도 좋다. 커피도 괜찮은 편.
카페 치엘로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정언신로 66
떡볶이는 평이 별로지만 닭강정은 인기가 많아 주문해 봤다. 서신동에서는 미림닭집을 최고로 쳤지만 슬아닭강정도 대적할 만 한 맛이다. 기름상태도 좋고, 바삭한 식감도 훌륭. 소스는 매실청이 들어갔다고 한다. 순한맛이었지만 매운맛도 괜찮을 듯.
슬아닭강정&마늘떡볶이 서신본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124
오랜만의 예촌국수집. 비빔은 적당히 매콤달콤. 곁들여 나오는 육수는 좀 맛이 연해졌다...? 계란찜도 같은 육수로 만들고 부들부들 괜찮았다. 추우니까 전보단 사람이 없어 기다리지 않아서 좋네.
예촌
전북 김제시 금구면 금구로 43-1
4
에그타르트는 맛있었다. 필링도 나쁘지 않고 겉의 파이지도 잘 구워짐. 기대했던 베이글 산도(생초코)는 잔뜩 들어간 크림치즈 크림이 질리는 맛이라 실망...내가 크림치즈 몽땅을 싫어해서 그럴지도. 현재까진 소금빵 앙버터가 최고다.
낸시 베이크샵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내10길 8-5
2
계절 과메기를 먹으러 방문. 확실히 요새 경기가 어렵긴 한지, 평일이고 주말이고 북적이던 곳이 한산하다. 그래선지 전을 평소보다 느긋하게 부쳐줘서 더 맛있긴 했다ㅎ
안행광장
전북 전주시 완산구 안행로 42
빵 가격이 저렴한 편. 반죽도 제대로 발효시킨 것 같다. 늦게 가면 대부분 떨어지고 없어서, 루스틱은 못 사고 간식빵을 두 종류 샀는데, 맛이 없는건 절대 아니나 초코크림도 너무 쬐금, 앙버터도 너무 쬐금 들어서 난 별로...식사용 빵이 더 맛있을 집.
삼일월
전북 완주군 용진읍 완주로 179
3층 작은 건물의 카페. 책이 많고 풍경도 좋다. 커피가 막 맛있다고 할 순 없지만 외곽의 카페는 꼭 맛으로 가는 건 아니니까...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가게다.
든손
전북 완주군 고산면 원산길 2
6
갓 나온 쌀 호두과자와 수플레, 코코넛밀크 라떼, 아메리카노. 가게가 크진 않지만 앉아있기 좋았다. 호두과자는 괜찮았지만 수플레는 계란비린내가 좀 났다. 코코넛밀크 넣은 라떼는 독특하게 코코넛 향이 조금 나지만 라떼랑 크게 다르진 않았다.
홀리 브라운 로스터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룡로 28
서신동은 롯데리아도 버거킹도 영 별론데 프랭크버거는 괜찮은 편. 배달이라 식긴 했지만 아쉬운 버거집들 사이에서 희망이 보였다.
프랭크 버거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로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