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바질바지락

잡식

리뷰 23개

가성비 좋은 고기 뷔페 찾는 분들에게 맞을듯. 고기 품질 우선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아요. 잘 먹는 20대 초반 남자랑 갔는데 명륜 보다 저렴하고 품질은 비슷해서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근처 학원에서 방문한 어린 손님들이 많았어요. 돼지 껍데기 맛있음.

고기싸롱

강원 춘천시 춘천로 324

동네 어르신들 식사하러 많이 오십니다. 만오천원 들밥 정식 시키면 뚝배기 찌개, 솥밥, 놋그릇에 담긴 정갈한 나물이 나오니까 대접 받는 기분이에요. 근처 지나가다보면 점심 손님 노리는 식당들 많은데 개중 이런 컨셉으로는 가장 괜찮습니다. 반찬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밥 비벼 먹기 좋아요. 고기는 더 먹고 싶으면 추가 주문해야하는데 애들이랑 같이 가시는 분들은 더 시키는 거 추천해요. 진짜 맛있는데 기본 정식에는 ... 더보기

뜰마루

강원 춘천시 남산면 김유정로 1

이 집이 원래 우성 있던 자리인데 우미로 바뀌었어요. 새 집이라 인테리어 깔끔하고 편합니다. 제 입맛에는 바로 옆에 유명한 1.5보다 훨씬 맛남. 옆은 너무 슴슴하고 간이 여기가 딱 맞아요. 닭갈비 + 닭내장 + 우동사리 조합 최고. 다만 사장님들이 닭갈비를 완전 조리해서 갖다주시는데 그 부분 제발 시정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닭갈비는 원래 익기까지 멍때리며 쳐다보는 맛도 있는 거잖아요. 다 조리 돼서 나오니까 기다리기도 ... 더보기

우미닭갈비

강원 춘천시 후만로 81

무난한 쌀국수. 해장템으로 괜찮아요.

리틀하노이

강원 춘천시 보안길 62

마라탕 혼자서 18000원 먹는 사람... 거의 뭐 대야 느낌의 접시에 주셔서 초큼 놀람. 잘 먹었습니다!

마라홀릭 마라탕

강원 춘천시 후석로 299

왕갈비탕 먹으러 가는 곳. 진짜로 왕 큰 갈비를 주심. 구이는 비싸서 시도 못 해봤어요. 교외에 있는 집이다보니 가격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

홍천 강한 우타운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912

중앙동 곱창 골목은 어딜 가도 평타는 합니다. 사장님이 여기로 오라고 호객을 열심히 하셔서 들어갔는데 맛있었어요. 처음엔 어라 양이 적네 싶지만 먹다 보면 적당해요. 매장 안의 소음 주의! 연령대 다양한 취객들이 모여 앞 사람의 말 소리가 잘 안 들립니다.

소문난곱창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73

근처 지나갈때 보면 항상 사람 많아요. 낙지 볶음 짱맛. 밥 무한리필인데 수육이랑 막국수 먹느라 밥이 많이 필요하진 않아요. 쿠폰 이벤트 있어서 여러번 가면 뭐 챙겨주는게 많습니다.

오봉집

강원 춘천시 보안길 46

동네 맛집으로 나름 유명한 곳인데 제 기준 짬뽕이 너무너무너무 매웠어요. 뭐 먹으면서 오랜만에 땀 흘렸습니다. 불닭보다 맵고 틈새라면이랑 비슷한듯. 음식은 전체적으로 간이 슴슴한 편.

진시황제

강원 춘천시 보안길 65

국물 깔끔하고 건더기 풍부해서 맛있어요. 근데 밥 양이 너무 적어요!!! 곰탕 한 그릇에 만원 넘는 시대에 밥을 적게 주시면 슬퍼요... 다 먹어도 든든하지가 않아...

미사옥

강원 춘천시 후석로 1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