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맛있도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편안한 소파좌석도 있어서 널브러져있기 좋은 곳!! 가게가 밝아서 기분이 너무 좋고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있어서 골라 앉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히어히어 프렌즈홈
대구 중구 북성로 86-2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