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도전해보는 음식! 감크탕&김피탕 반반탕수육을 주문했어요. 포장 후 약 1시간 뒤에 먹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눅눅해진 식감은 아쉬웠지만 소스 자체는 맛있었고,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 굿굿!! 개인적으로는 크리미한 감자크림탕수육이 더 맛있었어요. 식어서 그런지 고기 잡내가 나서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할 맛!
사계절 탕수육
강원 강릉시 범일로579번길 6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