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냐미냐미고고

이거...맛있습니까?
수도권, 전남

리뷰 202개

추어탕, 갈비탕을 주로 하는 집. 솥밥을 주어 매우 든든하다. 겉절이는 좀 짜지만 맛있다. 추어튀김을 반접시로도 팔아 곁들여먹기 좋다.

행복한 세상

전남 무안군 무안읍 불무로 41-1

나무로 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캐릭터도 귀엽다. 저녁 10:30까지 영업이어서 여유롭게 있을 수 있다.

참새 커피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4로 49

나주식 곰탕집. 메뉴는 곰탕과 수육뿐이고 맛은 꽤 괜찮다. 추운 날 먹으면 따뜻. 포장도 가능.

토담골 한우곰탕

전남 무안군 무안읍 성내1길 32-5

동네 사랑방 같은 찻집. 대추차, 쌍화차, 인삼즙 등 건강음료가 가득하다. 안쪽에 따뜻한 좌식 방이 있어 추운 날엔 거기 들어가도 좋을 듯.

차마실

전남 무안군 무안읍 면성1길 136-3

전골의 끝판왕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푸짐하게 나온다. 각종 버섯, 채소, 고기, 낙지, 전복 등 몸에 좋은 재료들만 가득해서 보양식 먹는 기분이다. 특제 간장 소스에 깻잎과 감태 얹고 한참 먹다 보면 배가 터질 지경. 마지막으로 죽이나 국수를 먹을 수 있는데 양이 많아 죽으로 먹고 남은 걸 포장해 오는 것을 추천.

무안 갯벌 낙지 전문점

전남 무안군 망운면 청운로 869

주유소 옆이라 주차가 매우 편해 종종 가는 곳. 깔끔한 인테리어에 무난한 커피맛. 여름에 연꽃 필 때 가면 창 밖으로 연꽃도 보인다.

앨리스 커피

전남 무안군 청계면 문화로 14

밑반찬이 맛있는 곳. 백반 단일 메뉴이고, 빼곡한 반찬에 갈치+조기탕, 돼지김치찜이 포함되어 나온다. 겉절이가 엄청 상큼하고 맛있었다.

지산식당

전남 무안군 삼향읍 지산길 2

빵을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물 들어올 때 2층 자리에 앉으면 바다가 보이고 좋다. 앞에 연못? 같은 것을 해놓긴 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좀 황량. 여름에 한번 더 가봐야겠다.

무안 879

전남 무안군 망운면 청운로 879

샐러드, 치아바타 샌드위치, 돈까스, 파스타 등을 파는 곳. 비건메뉴가 있는 점이 특징이라면 특징. 한적한 곳에서 조용히 먹을 수 있어 좋다. 무난한 맛.

프레종

전남 무안군 망운면 청운로 915

베리가 잔뜩 들어간 부라타 샐러드가 상큼하고 맛있었다. 처음에 주시는 수프와 포카치아도 좋았다. 새우파스타 위에 큼지막한 새우 하나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 푸짐했다!

이태리 방앗간

전남 무안군 삼향읍 극배길 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