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냐미냐미고고

이거...맛있습니까?
수도권, 전남

리뷰 191개

관자샐러드가 특히 맛있고, 알리오올리오도 괜찮았다. 이 근처 이탈리안 식당 중 제일 나은 것 같다.

따볼로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5로34번길 7-6

널찍한 공간이라 쾌적. 1인 좌석도 있고 스탠드가 있는 좌석도 많아 작업하기에 좋은 카페.

그레이 레이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서로16번길 27

혼돈의 아이파크몰에서 제법 쾌적한 카페. 가격은 약간 있으나 음료도 꽤 괜찮고 좌석도 편안한 편. 갈 데 없는 방황러들에게 추천. 한라봉+아메리카노 같은 꽤 특이한 메뉴도 있음.

랑데자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고기가 매우 연하고 부드러워 바베큐 러버들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맛. 산장 같은 곳에 휴가 온 느낌으로 잘 먹었다.

단테

전남 구례군 산동면 원좌1길 24-9

밑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본 요리에 손이 안 가는 곳. 틋히 무조림이 너무 맛있었다. 정식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더덕구이도 맛있었음!

청내식당

전남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381

깔끔하고 정갈한 맛의 식당. 자극적이지 읺고 순한 맛의 집밥같았다. 두부도 직접 만드셔서 순두부와 두부의 중간 맛 같은 느낌으로 맛있었다.

산수유 두부마을 식당

전남 구례군 산동면 원촌길 79

경양식집 같은 파스타+피자집. 돈까스도 판다.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맛. 메뉴에 음료포함인 것이 메리트!

모리아 101

전남 무안군 일로읍 일로신흥길 59

생고기 집이라 육회비빔밥도 괜찮다. 기본에 충실한 맛.

궁전생고기

전남 목포시 해안로249번길 39-2

육회비빔밥을 주로 하는 식당인데, 삼겹살과 제육볶음, 닭볶음탕도 함께 한다. 제육볶음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약간 집밥같은 맛으로 먹는다.

하누리식당

전남 무안군 청계면 연곡길 14-7

시그니처 메뉴처럼 보이는 낙하산 커피를 마셨고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라 기억을 더듬어보니 딱 스벅의 더블샷 커피 같은 맛이었다. 다방커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후회없을 선택.

낙하산 커피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6길 2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