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무수

.

리뷰 18개

무수
1.0
11시간

베이커리카페라면서 빵은 다 포장되어있다. 시판맛. 공기노출 플라스틱 포크를 셀프로 챙겨야 하며 음료까지 플라스틱에 담겨있다. 여기 알바들은 설거지를 안 할듯. 뿐만아님. 음료가 거기서 거기라지만.. 스무디도 라떼도 향료맛이.. ㅋㅋㅋ 바다뷰로 먹고사는 카페같은데 하필 밤에 와버렸고 정말 최악의 경험으로 남아버림. 무인커피점보다 못한데 가격은 두세배ㅡㅋ..

그리가다

경북 영덕군 병곡면 흰돌로 102

무수
3.5
3일

베트남음식은 쌀국수 말고 안 먹어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고... 괜찮음 맛있고.. 호불호없게 한국식으로 개량해놓았나? 근데 계속 먹다보면 좀 물림 양식과는 다른 느끼함이 있음

하이 퐁

경남 진주시 에나로127번길 30

무수
1.0
1개월

크로플 파는 카페. 몇 번 불러도 주방에서 나오긴 커녕 대답조차 하지 않음. 부스럭거리는 소리는 다 들리던데 이건 뭐 지금 장난하겠단 것도 아니고.. 서비스태도 최악. 크로플 모양새는 예쁘더만 빵도 차갑고 크림도 차갑고.. ㅉ 사진에 기대하지마세요. 다시는안감.

마로

경남 진주시 초전북로 164

무수
1.5
3개월

개선점이 많은 카페다. 장점: 자리가 편하고 카페 내부가 예쁨, 커피맛은 준수 단점: 통창을 열어놔서 모기 여러방 물리고 밖에서 담배냄새 들어옴. 핫 라떼를 시켰는데 뜨겁X미지근O 심지어 메뉴들이 전반적으로 달아서 금방 물림. 화장실 비누 냄새가.. 남자향수 냄새같은데 너무 독하고 진함. 무슨 향수로 손 씻은줄 앎..

카페 쉼

경남 진주시 새들말로22번길 9-5

무수
4.0
4개월

처음 접해보는 입장에서.. 계피향 싫어하는데 맛이 강하지 않아서 생각보다 괜찮음 지인은 너무 달다네요

시나본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336

무수
2.5
4개월

느끼해서 맛있지만 가격만큼의 만족도는 아닌 듯 가족끼리 방문하기엔 별로.

라자냐 5F

울산 중구 신기4길 25

무수
4.5
5개월

맛있다! 수플레도 음료도 커피도 상당히 만족스러움 카페 내에서 컵이나 그릇 등 잡화점처럼 작게 파는데 그런 용품들도 예뻤다.

무티

경남 진주시 남강로659번길 10-1

무수
1.5
5개월

친절함 빼면 시체. 직원분들이 상당히 센스있어서 그나마 1.5점. 양 아쉽고, 맛 그닥, 가격 평범, 누룽지(숭늉) 주문 시 15분 정도 걸리는 듯..

유리네 생갈비

경남 진주시 평거로 122-1

무수
2.5
5개월

그정돈가?

황포냉면

경남 진주시 호탄길34번길 10

무수
4.5
5개월

상당한데? 블루베리 관련 메뉴가 많음. 음료맛은 평균에서 왔다갔다하지만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정도. 식사도 팔던데 그건 안 먹어봐서 모르겠음. 부지가 꽤 되고 정원 분위기가 좋았다.

커피와 소나무

경남 함안군 가야읍 광정로 14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