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점심 웨이팅 두 시간정도 햇어요(저녁은 16시 이후 선착순) 술이 딱 땡기는 맛인데 주류 안 팔아요 너무 짜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조앗어요(공깃밥 안 먹어도 안 짬) 매운맛이 떡볶이 같아요 달달허니 맛남 역시 갈조의 꽃말은 조림무.. 옥돔구이도 넘 짭조름하니 바삭바삭 밥도둑이여~

대금식당

제주 제주시 한림읍 옹포1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