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강릉 툇마루 맘이 운영하는 사천 카페. 흑임자 라떼 위에 아이스크림 올려져 있는 I.B.L이 메뉴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데... 가격도 젤 비싸. ㅋㅋ 툇마루 웨이팅 싫고 바다멍 하고 싶음 추천!!

바우카페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09-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