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케이크류가 맛있다고 추천으로 사러갔는데... 생크림 망고케이크 1호가 39000원. 생크림의 당도는 안달아 괜찮않고. 생크림의 질감은 아주 부드러움. 난 조금 더 단단한 질감을 선호하는 편이라..😅 망고러버인 1인으로 엄청 기대했는데... 망고 수율이 썩 좋지 않아 아주 달진 않고 은은한 단맛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음. 😂 아주 부드럽고 당도가 높지 않은 생크림 케이크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괜찮을 듯.

에브리 코코

강원 강릉시 경강로 2181 1층